홈 > 온라인강의
중국에서 내 상품 미친 듯이 팔아보기

14억명의 중국인들 중
중국 온라인 쇼핑 이용자가 50%가 넘습니다. 모바일 쇼핑 시장 3조 3천억 위안
(한화 약 560조 6천억원)
이 어마어마한 시장이 그저 남의 얘기 같나요?

아니요. 우리도 도전해야 합니다.
중국 마케팅 시장에 대해 정말 심도있고 재미있게 이해 가능한 내용만 담았습니다.

강사
안희곤
전화상담
02-566-9162
카톡상담
카톡 아이디 : 비즈클래스

강의정보

강사소개

· 북경경제무역대학교 국제무역과 졸업
· KCC 중국 무역 총괄
· 중국 타오바오, 바이두, 위챗 상품 판매
· ㈜놀부 중국 SNS 마케팅 컨설팅, 마케팅 대행
· ㈜파고다 내일캠퍼스 중국 SNS 마케팅 컨설팅

수강대상

· 중국 마케팅이 궁금하신 분
· 나도 중국에 마케팅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하고 싶은 분
· 중국에서 내 서비스, 상품을 홍보하고 싶은 분

강의목차

  • 1중국마케팅 준비사항 및 시스템
    - 중국 진출 사전 준비사항 총정리
    - 중국 진출 마케팅 시스템, 프로세스
    - 브랜드 상품 중국 런칭하는 프로세스
    - 중국 마케팅 전략 시스템
  • 2중국 홈페이지 무료로 만들기, 중국의 카톡 위챗 마케팅
    - 중문으로 된 중국 홈페이지 무료로 만드는 방법
    - 중국 홈페이지 최적화 시키는 전략
    - 중국의 카톡 '위챗' 마케팅 방법
    - 위챗 친구 늘리는 노하우
    - 비즈니스 채널로 위챗 활용하는 법
    - 위챗 개인계정vs공식계정 차이 및 활용 방법
  • 3위챗(중국의 카톡), 웨이보(중국의 인스타), 바이두(중국의 네이버)
    - 위챗 기능 및 활용 방법
    - 웨이보 기능 및 활용 방법
    - 웨이보 마케팅 전략
    - 100원으로도 할 수 있는 웨이보 마케팅 실습
    - 카테고리별 인플루언서 활용한 웨이보 광고 타겟 실습
    - 바이두vs네이버 플랫폼 로직 SEO 비교
    - 바이두 가입하기 실습
    - 바이두 블로그 가입하기 실습
    - 바이두 지식인 마케팅
  • 4바이두 상위노출 전략 4가지
    - 바이두 블로그 상위노출 전략
    - 바이두 보도자료(언론) 상위노출 전략
    - 바이두 지식인 상위노출 전략
    - 바이두 카페 상위노출 전략
  • 5타오바오 라이브커머스 상품판매 전략
    - 샤오홍슈, 도우인 마케팅 사례(인플루언서 왕홍)
    - 인플루언서 활용한 상품 브랜드 노출 전략
    - 타오바오, 티몰 라이브커머스 활용 전략
    - 타오바오 체험단 운영하는 법
    - 중국에서 브랜드 마케팅 하는 시스템
    - 중국에서 상품 판매하는 시스템
강의후기(3)
후기쓰기
강의후기
  • 안희곤대표님 중국마케팅 강의
  • 안정*
    2021-02-24

지금 바로 시작할건 아니나 궁금해서 들었습니다

주식을 늘 하고 있어 중국 이커머스, SNS 시장에 대한 이해도가 나름 있었는데

기능 하나부터 시스템들에 입이 떡 벌어집니다

강의가 굉장히 꼼꼼해서 내년도 중국 진출할 때 다시 한번 더 들을 생각입니다

너무 환상에 젖은채 잘됩니다, 무조건 됩니다

하는것보다 무엇이 어렵고 그래서 어떻게 하라는 메시지가 있어서

더욱 현실적으로 다가오는 강의입니다.

  • 궁금해서
  • 이준*
    2021-01-04
가격대비 꼼꼼하게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타오바오나 틱톡은 저도 꽤 해봤는데도 완전 처음들어보는 내용이 많아서 놀랐습니다
  • 만족도 100점
  • 박석*
    2020-12-13

회사에서 중국마케팅 

준비하고 있어서 

수강했습니다


중문홈페이지 무료제작은

센세이션이네요


회사에서 칭찬받았습니다^^;;;ㅎㅎ

복습열심히하며 준비해보겠습니다

중국에서 내 상품 미친 듯이 팔아보기

강의구성
5강
강의시간
5시간
수강기간
30일
강의평가
 (3)
무료샘플영상보기
  • 즉시구매
  •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