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 온라인강의
고객의 지갑을 여는 행동 경제학

고객의 심리를 읽고 사업에 적용하는 방법

강사
정영민
전화상담
비즈클래스 070-7119-5103
카톡상담
카톡 아이디 : 비즈클래스

촬영일 : 2016.06

강의정보

왜 수강해야 하는가?

· 매출을 비약적으로 상승시키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마케팅 능력을 기르는 것일 겁니다.
· 그리고 마케팅 능력을 기르려면 소비자들의 심리를 읽고 활용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제가 온라인 마케팅을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 더 잘하게 될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부분 역시 사람들의
  심리를 읽고 활용하는 부분에 대한 공부가 되어 있는 덕분 입니다.
· 이번 특강에서는 경제에 심리라는 요소를 가미시킨 행동 경제학에 대해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 행동 경제학적인 지식을 사업에 반영시키는 구체적인 사례와 가이드 역시 이번 강의에서 설명드리고자
  합니다.
· 3시간짜리 짧은 강좌지만 이 강의를 듣고나면 마케팅에 대한 인사이트가 넓어짐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강사소개

· (주)트렌드헌터 대표 정영민
· 500만명 이상의 SNS 회원수 보유
· 10여개의 어플리케이션 운영 중
· 90여개의 SNS, 카페, 웹사이트 운영 중
· 학습서 영역 베스트셀러 저자

수강대상

· 소비자의 심리를 이해하여 마케팅적인 인사이트를 넓히고 싶은 분
· 남들과는 다른 방식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싶은 분

강의목차

  • 1비교와 미끼전략으로 매출 올리기, 손실 회피 심리에 대한 이해
  • 2앵커링 효과와 밴드웨건 효과에 대한 이해와 사업에 반영하는 방법
  • 3사람들은 노력에 비용을 지불하고 싶어한다
강의후기(0)
강의후기

고객의 지갑을 여는 행동 경제학

강의구성
3강
강의시간
3시간
수강기간
15일
강의평가
☆☆☆☆☆ (0)
무료샘플영상보기
  • 즉시구매
  • 장바구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