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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출3배, 고객 설득 노하우

매출액을 3배 향상시키는 자영업자들의 고객 설득 노하우 특강

강사
송감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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권현임 010-6877-50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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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톡 아이디 : 비즈클래스

강의정보

왜 수강해야 하는가?

· 고객을 내편으로 만드는 감성 칭찬 방법
· 칭찬도 프로세스가 있다
· 실제 상황별 화법 및 적용
· 설득 능력을 향상 시키는 방법

강사소개

· 현 감성설득 클리닉 원장
· 다국적 기업 및 국내/외국계 금융사에서 컨설턴트 매니저 등 다양한 경험
· 사람을 설득하는 '감성'에 대해 지속적으로 연구해온 해당 분야의 독보적인 존재
· 대기업,금융기관,공공기관,대학,보험사,각종 회사 등 500여개 기업에서 강의 진행

수강대상

· 각종 자영업자 및 영업인, 회사 임직원, 대학생 등
· 성공적인 사회 생활을 원하는 분들
· 설득 능력을 제대로 키우고 싶은 분들
· 사업 제휴 및 설득이 필요한 사업자 분들

강의목차

  • 1제 1 강
    - 비즈니스 감성칭찬
    - 비즈니스 감성이란?
    - 다양한 설득의 종류와 중요성
    - 갑과 을의 관계를 뒤집어라.
    - 급한 것 VS 중요한 것
    - 칭찬에도 체계가 있다.
    - 칭찬 포인트 찾는 방법
  • 2제 2 강
    - 수치적 이익과 감성적 이익
    - How to 감성+칭찬

    1) 첫인상의 중요성
      · 고객만족 => 고객감동 => 고객충성
      · 목소리를 만들어라

    2) 듣는 자세의 중요성
      · 고객과의 논쟁에 대처하는 방법
      · 경청의 중요성 이해하고 실천하기

    3) 어감(발음)의 중요성
      · 정확한 발음과 호흡을 훈련하라
      · 당신에겐 진정성이 있는가
      · 다양한 유형의 고객, 감성으로 설득하는 노하우
  • 3제 3 강
    - 오버하는 비즈니스를 하라.
    - 칭찬에도 공식이 있다.
    - 칭찬의 종류, 유형, 방법
    - 격을 높이는 감성칭찬 방법
    - 고객을 감동시키는 감성설득 방법
    - 갑이 선호하는 을이 되라.
강의후기(3)
강의후기
  • 신세계네요 ㅎㅎ
  • 염동*
    2015-07-23

온라인 마케팅이 너무 어려워 일단 이곳의 설득노하우라는 강의를 듣게 되었습니다.

비즈니스에도 감성이 필요하단 것을 깨닫고 요즘 배운대로 열심히 영업하고 있습니다.

거래처 분들도 제가 달라진것 같다고 하네요 종종 이용할게요~

  • 강의 잘 들었습니다.
  • 구본*
    2015-07-03
영업만을 위한것이 아닌 모든 대인관계를 위해서도 꼭 필요한 강의네요. 모두 한번쯤 들어볼만한 강의로 추천하고 싶네요. 감사합니다.
  • 감성칭찬 강의를 듣고.
  • 허유*
    2015-02-21
강의를 듣고 이제 조금 비즈니스의 맥을 잡은 것 같습니다.  제 자신을 돌아보게 되었고,  비즈니스에 있어서 단순히 기술적인 것을 배우려고 애쓰기 전에 꼭 생각해야할 중요한 내용, 간과하기 쉬운 내용을 쉽게 풀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칭찬을 한다는 것이 조금은 쑥스러운 경우도 있는데 서로가 기분좋은, Win-Win 할수 있는 감성 칭찬을 많이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비즈니스를 하시려고하거나 하시고 계시는 모든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은 강의 입니다.

매출3배, 고객 설득 노하우

강의구성
3강
강의시간
3시간 30분
수강기간
15일
강의평가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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