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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드인의 CEO 제프와이너가 이야기한 위대한 제품의 5가지 속성
조회수232019.0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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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을 팔거나 만들다 보면 

어떤 제품이 많이 팔릴지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게 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제프 와이너는 

꾸준히 그리고 잘 팔리는 제품들에 대한 속성에 대해 이야기 했는데요


제품을 스터디셀러 같이 꾸준히 그리고 많이 팔려면

그리고 그런 제품을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한번 알아봅시다.

다양한 것을 잘하기 보단 1가지에 대하 압도적인 가치를 제공하는 제품이 더 많이 팔린다고 합니다.

흔히 말하는 제품의 본질에 집중하는 이유와 같군요


제품을 사는 이유

내가 왜 이 제품을 선택했는 지에 대한 이유는 매력적인 상품을 만드는데 도움이 됩니다.


직관적인 상품은 딱 보는 것 만으로도 가위처럼 그 제품을 어떤 용도로 써야 할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런 직관성을 살리기 위해 제일 좋은 것은 Simple


거기에 필요성이 높은 제품이구매율도 높아지겠죠?

필요에 기반한 간편함이 모일 때 위대한 제품들이 탄생합니다.

내가 이 용도로 사용하려 했는데 그것 이상의 만족감을 얻을 때

고객은 그 제품을 다시 구매합니다. 기대 이상의 고객만족은 좋은 제품의 기준입니다.


아무리 혁신적이고 좋은 제품이라도 평소 내 생활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에

소비자들은 매력을 느끼기 어렵습니다. 


평소 친숙하고 공감되는 이야기로 사람들을 끌어모으는 기술은 중요합니다.

유익할 수 록 많은 사람들이 찾아보는 것처럼

좋은 제품은 사람들을 좋은 방향으로 이끄는 힘이 있습니다.


이렇게 위대한 제품의 5가지 속성을 알아보았습니다.

서로 의견을 나눠보는 시간을 가져도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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